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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한전KPS, 표준협회 주최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서
2020년 10월 26일 (월) 김태수 elenews@chol.com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10월23일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0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발전설비 정비서비스 부문 9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한전KPS는 세계 최고 수준의 진단기술, 첨단장비 및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핵심 발전설비에 대한 수명진단 및 유지보수 정비를 수행하고 있는데 특히, 각종 유형의 고장, 오동작 및 이상 징후 등 기술적 문제점을 분석해 고객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설비의 고장, 정지를 감소시켜 발전소 운영경비를 절감하는 등 전 직원이 퍼펙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극대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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