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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F, 광고 공모전 개최
기업이미지 구축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
2010년 06월 14일 (월) 곽홍희 bin0911@hanmail.net
   
 
   
 

국내유일의 원자력연료 전문회사인 한전원자력연료(KNF·사장 김기학)가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기업이미지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내 원전은 물론 UAE 신규원전에 소요되는 원자력연료 전량을 공급하는 한전원자력연료의 기업이미지 광고 공모주제는 △글로벌 TOP 3 원자력연료회사! 세계로 도약하는 KNF의 진취적인 미래상 △저탄소 녹색성장 기업! 안전하고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인 원자력으로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풍요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기업이미지 △연구개발 중심의 첨단 하이테크 기업!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 및 가격경쟁력을 갖춘 연구중심의 기업이미지이다.


회사 관계자는“각 대학의 여름방학에 맞춰 시작되는 이번 공모전은 고객 참여를 통한 기업이미지 광고 제작은 물론 일반국민들의 눈에 비친 KNF의 기업이미지를 분석하고 향후 바람직한 기업이미지 구축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최우수상 1편(300만원), 우수상 1편(100만원), 장려상 4편(각 50만원)을 선정할 예정인 한전원자력연료의 기업이미지 광고 공모전의 일정 및 자세한 응모요강은 회사 홈페이지(www.knfc.co.kr)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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