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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혁신 DESK’ 확대 운영
한전KDN, 국민과의 소통 상시 제도화
2024년 05월 09일 (목) 김남표 elenews@chol.com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국민과의 경영소통을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확대 운영한다.

한전KDN의 ‘국민제안 혁신 DESK’는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한 한전KDN의 대표적인 혁신 소통 채널이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 시범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창구 개선방안을 도출, 올해 보상 강화와 함께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등 상시 제도화한다.

한전KDN은 제안 포상등급을 기존의 최우수와 우수 2개 등급에 장려를 추가해 3개로 늘리고, 선정된 우수제안 사항에 대해 포상금도 확대하는 등 보상체계를 개선했다.

또 국민이 제안한 아이디어 검토 과정에서 나온 담당부서의 평가결과와 유관부서 검토 의견, 제안채택 여부 등 피드백을 전달하는 환류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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