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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4개 채널 신규 오픈
한전KPS, SNS 플랫폼 강화
2023년 03월 02일 (목) 김태수 elenews@chol.com
   
 
  ▲ 한전KPS가 신규로 오픈한 한전KPS Storyroom 블로그 메인화면.  
 

한전KPS가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SNS 4개 채널을 신규로 오픈하는 등 SNS 플랫폼을 강화에 나섰다.

한전KPS는 2월 초 블로그(blog.naver.com/kpstoryroom), 유튜브(www.voutube.com/@KPStoryroom),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pstoryroom), 페이스북(www.facebook.com/KPStoryroom) 등 4개 공식 채널을 새롭게 개설, 한 달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친 후 최근 공식 오픈했다.

한전KPS가 이번에 오픈한 4개 SNS 채널은 ‘한전KPS Storyroom’이라는 공통브랜드로 콘텐츠의 일관성을 높여 메시지의 신뢰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며, 채널별 특성과 수용자 성향을 감안한 흡인력 높은 콘텐츠로 흥미 유발과 공감대를 형성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일 방침이다.

특히, 한전KPS 블로그는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뉴스룸 형식을 차용하면서 보다 접근성이 높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이야기로 한전KPS가 영위하는 발전정비 산업 분야의 의미와 가치를 쉽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전KPS는 신규 SNS 오픈을 기념해 3월 말까지 네티즌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4개 채널별로 구독과 팔로우를 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보자 중 채널별로 50명씩 총 200명(중복 가능)을 추첨해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초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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