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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 온라인 개최
한전KDN, 국민소통 강화 및 기업이미지 제고 역할
2022년 12월 20일 (화) 김남표 elenews@chol.com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12월16일 나주 본사에서 ‘2022년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활동소감 발표와 활동보고, 우수 활동사 선정과 시상식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2022 한전KDN 대학생 홍보대사’는 2022년 9월부터 4개월간 △한전KDN의 역할 및 비전 소개 △에너지ICT 솔루션 소개 △ESG 경영활동 소개 등 대학생의 시각으로 제작한 한전KDN 홍보콘텐츠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소통을 위해 수도권 10명과 광주·전남지역 18명 등 총 28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돼 활동을 펼쳐 왔다.

대학생 홍보대사 개인 SNS를 활용한 설문조사 측정 결과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한전KDN 인지도 향상 및 홍보효과에 대해 92.7%의 긍정 답변을 받았으며, 홍보대사를 통해 에너지ICT 공기업인 한전KDN의 국가발전 기여도 및 일하기 좋은 기업 이미지 제고 효과도 각각 85.8%와 87.6%의 긍정적인 답변을 받아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이 공감 소통을 위한 홍보콘텐츠 제작과 기업 이미지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한전KDN은 대학생 홍보대사를 대상으로 한 지원 멘토링 매칭으로 홍보대사의 진로탐색 및 취업역량을 지원하고,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 이행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공공기관 취업준비에 도움을 주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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