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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대대적 시행
전 직원 의식공유로 ‘행복한 직장 만들기’ 나서
2021년 08월 03일 (화) 김남표 elenews@chol.com
   
 
  ▲ 한전KDN의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이미지.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효과적인 코로나19 대응과 직원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연말까지 대대적으로 시행한다.

한전KDN은 이번 캠페인에서 전 직원의 의식공유를 통한 안전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해 일상에서 지켜야 할 5가지를 △코로나19 위기극복 △안전사고 예방 △직장 내 괴롭힘 NO △성폭력/희롱 근절 △소통강화로 정하고 있다.

특히,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를 위해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해소와 임직원들의 직장생활 기본 준수사항 재인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내외 다양한 채널에 영상, 오디오, 이미지를 활용한 연속적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전KDN은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이 ‘지킬 건 지키는 것이 곧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드는 기본임을 공유하는데 적극 동참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이 지역주민과의 연대강화로 확대돼 국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극복을 견인하는 동반상생 효과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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