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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기술,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
기업고객 혁신성장 지원 및 애로해소 전담
2020년 10월 28일 (수) 류태수 elenews@chol.com
   
 
  ▲ 함기황 한전기술 경영관리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박수를 치며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10월27일 본사에서 중소·중견기업 등 기업고객의 혁신성장 지원 및 애로해소 전담창구인 ‘기업성장응답센터’ 발대식을 가졌다.

한전기술은 지난 4월 국민을 대상으로 규제혁신 및 모범거래 모델 도입 등 3개 분야에 대한 공모를 진행했으며, 현재 기업고객의 협력업무 수행 상의 규제 및 애로사항을 혁파하기 위한 기업고객 대상 규제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 중이다.

또 이밖에도 자체 규제 정비 및 사내 규제개선 공모를 추진해 기술·정보 소유권의 일방적인 귀속방지를 위한 규정 개정, 저가계약 관행 차단을 위한 제도를 개선하는 등 국민과 기업체가 체감 가능한 규제혁신을 이끌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한전기술은 이번 센터 개소에 앞서 홈페이지에 기업민원 게시판을 신설해 기업성장응답센터와 함께 기업의 애로사항 접수 및 해소를 위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구축하고, 기업민원 보호 및 서비스헌장을 제정해 임직원의 의식수준을 높이는 등 수준 높은 기업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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