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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SERVICE POWER 교육’ 실시
전력거래소, REC 거래 회원사 급증에 대응
2019년 07월 16일 (화) 백광열 elenews@chol.com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7월15일 REC(신재생공급인정서) 거래 회원사에 대한 고객감동 서비스 파워를 배가시키기 위한 ‘고객감동 SERVICE POWER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REC 현물거래와 계약시장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전력거래소 신시장운영팀 직원들을 대상으로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전력거래소가 운영하고 있는 REC 거래시장에서는 신규 신재생사업자수가 매주 200개 이상 증가하면서 올 6월말 기준으로 36,480개 사업자가 REC를 거래하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서 고객응대 역량을 획기적으로 증진시키기 위해 이번 교육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목표를 ‘고객을 감동시키는 Power 요소를 발견하고, 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 방법 습득’으로 설정하고, 교육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고객서비스 4,0시대에 전력거래소 고객들이 어떤 서비스를 원하고, 전력거래소 직원들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파악하는 ‘서비스 Power Change’ 교육 ▲고객에게 실제 감동을 줄 수 있는 전화응대 방안과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Communication Power' 교육 ▲고객유형별 맞춤형 응대방안 교육 후 상황별 Role Play 과정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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