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Quick View 기사제보 편집 : 2019.7.19 금 13:43
현대자동차, 전기공학
> 뉴스 > 한전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5년 연속 획득
한전KDN, 고객만족 서비스에 꾸준히 노력
2019년 05월 14일 (화) 김남표 elenews@chol.com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

한전KDN은 이번 평가에서 ▲ISO9001:2015 인증 전환 획득 ▲ISO/IEC20000·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및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의 현장업무시스템을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의 탄탄한 서비스품질 시스템을 갖추고, 적극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개발과 기술력향상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남표의 다른기사 보기  
ⓒ 전기공업신문(http://www.ele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전기조합 선거를 되돌아보다
‘순산소 가압유동층 복합발전’ 기술
우수협력사 8개사 선정
‘친환경 태양광 보도블록’ 개발
‘하절기 경영진 현장 안전점검’ 시행
‘경북김천 청렴플러스 문화제’ 개막
‘사회적 가치 구현 워크숍’ 가져
다문화가정 결혼식 지원
재생에너지 활용‘ 누리사업’ 눈길
‘시민참여혁신단 회의’ 개최
‘노사 공동 희망나눔차’ 전달
신문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 보호정책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광열
우)07316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25-1 정일빌딩 3층ㆍTEL)02-846-2530ㆍFAX)02-846-2532
Copyright 2007 전기공업.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