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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5년 연속 획득
한전KDN, 고객만족 서비스에 꾸준히 노력
2019년 05월 14일 (화) 김남표 elenews@chol.com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

한전KDN은 이번 평가에서 ▲ISO9001:2015 인증 전환 획득 ▲ISO/IEC20000·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및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의 현장업무시스템을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의 탄탄한 서비스품질 시스템을 갖추고, 적극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개발과 기술력향상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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