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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위한 ‘落水효과’는 이렇게!
한전, ‘KEPCO Do! Dream 상담센터’ 오픈
2017년 07월 07일 (금) 박영식 elenews@chol.com
   
 
  ▲ KEPCO Do! Dream 상담센터 오픈 기념 케익커팅 장면. (사진 왼쪽에서 4번째 : 한전 김시호 부사장)  
 

한국전력은 7월 5일 김시호 부사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EPCO Do! Dream 상담센터’개소식을 열었다.

본사 2층에 위치한 KEPCO Do! Dream 상담센터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기술관련 상담과 지원, 지적재산 컨설팅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센터방문, 온라인, SMS 등 다양한 소통 채널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한전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 중소기업 기술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준비됐다.

신속한 상담업무를 위해 관련 기술별 전담조직을 구성했으며, 사이버홈페이지(www.dodream.kepco.co.kr)도 구축하여 고객맞춤형 상담도 운영할 예정이다.

김시호 부사장은 “KEPCO Do! Dream 상담센터를 통해 중소기업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기술정보 제공 및 컨설팅으로 한전의 R&D 성과가 중소기업에게 기술이전 되어 경쟁력을 높이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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