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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기관 위업 '달성'
원자력문화재단, 국민신뢰 위한 눈높이 서비스 '주효'
2017년 04월 17일 (월) 김남표 elenews@chol.com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이사장 김호성, 이하 ‘재단’)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임을 확인했다.

지난 3월 29일 기재부에서 발표한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르면 재단은 산업진흥 부분에서 ‘A’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재단은 2009년 이후로 ‘A’등급 이상을 획득해 ‘8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의 위업을 달성했다.

김호성 이사장은 “8년 연속으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그동안 재단이 원자력의 국민신뢰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눈높이에 맞춘 마인드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한 덕분”이라며 “올해에도 과학적 사실에 기반한 원자력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공정한 양방향 소통과 고객 만족 향상에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6년에는 223개 기관을 9개 그룹으로 나누어 상대평가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는 2016년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알리오’를 통해 대국민에게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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