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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통한 ‘화통데이’에 시민들 관심 집중
한전, 다양한 SNS 통해 국민 의견 수렴
2017년 04월 17일 (월) 박영식 elenews@chol.com

한국전력은 국민과의 활발하고 열린 소통을 위해 지난 2월부터 공식 페이스북(fb.com/iamkepco)을 통해 매주 화요일에 ‘화통(火通)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화통데이는 화요일에 소통한다는 의미로 화(火)는 전기 에너지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한전은 ‘나에게 전기란 ○○다’, ‘전기차 산다 vs 안 산다’와 같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제를 통해 국민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있는데, 특히, 최근‘사장님, 질문 있어요’라는 주제로 시행된 화통데이에서는 조환익 사장이 직접 참여하고 페이스북 팬들과 의견을 나누었으며 한전의 사업현황과 미래 비전, 본사 나주 이전 후 업무환경 변화, 입사 비법, CEO 추천 서적과 여행지 등 다양한 질문과 답변으로 국민곁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전은 국내 대표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화통데이’를 통해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회사 경영에 최대한 반영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또한,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공식 SNS채널을 통해 폭넓은 소통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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